삼성SDI, 품질‧성능‧편의 키워드 함축한 배터리 브랜드 PRiMX 론칭
2021-12-29 유성용 기자
PRiMX는 'Prime Battery for Maximum Experience'를 함축 시킨 브랜드명으로 '최고 품질의 배터리로 고객에게 최상의 경험을 선사한다'라는 뜻이다.
삼성SDI는 PRiMX 브랜드에 ‘최고 안전성을 보유한 품질’, ‘초격차 고에너지 기술’, ‘초고속 충전 및 초장수명 기술’ 등 세 가지 핵심 키워드를 담았다.
가장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배터리 품질을 구현하기 위해 삼성SDI는 배터리 개발 단계에서부터 제조, 출하에 이르기까지 전 프로세스에 대한 품질 관리를 강화했다.
개발 단계에서는 배터리 품질을 높일 수 있는 소재와 디자인을 선정하고, 제조 및 출하 단계에서는 딥러닝 기반의 AI 검사를 도입해 불량 검출 알고리즘을 고도화했다. 전 제조 공정에 걸쳐 500여 가지 품질 항목을 체크하는 등 엄격한 품질 검사도 진행한다.
‘초고속 충전 및 초장수명 기술’은 독자 기술로 구현된 사용자 편의 기능을 뜻한다.
삼성SDI 중대형 마케팅팀 손미카엘 부사장은 “PRiMX는 삼성SDI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녹여낸 배터리 브랜드”라며 “기술의 정점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