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스마트케어 에어매트리스 관람객 관심 높아”

2022-01-06     유성용 기자
코웨이(대표 이해선ㆍ서장원)의 ‘스마트케어 에어매트리스’가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 2022에서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코웨이는 CES 2022에 선보인 혁신 제품들 가운데 ‘스마트케어 에어매트리스’가 자사 부스에서 가장 주목도가 높다고 6일 밝혔다.

스마트케어 에어매트리스는 사용자의 체형과 수면 자세 등에 따라 매트리스 안에 있는 에어셀이 공기압 변화를 감지해 본인에게 맞는 경도를 자동으로 조절해준다. 9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해 언제나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해주는 혁신 제품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코웨이는 이번 전시에서 스마트케어 에어매트리스와 에어케어 제품을 연동한 스마트 슬립솔루션존을 구현해 관람객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게 했다.

코웨이는 프리미엄 노블 컬렉션으로 인테리어의 진수를 선보인 노블 존도 참관객들의 이목을 끌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전시된 노블 정수기ㆍ노블 공기청정기ㆍ노블 인덕션은 혁신 기술로 본연의 기능은 더욱 강화해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췄다.
코웨이 스마트케어 에어매트리스
북미 시장을 주요 타겟으로 하는 에어메가 시리즈는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코웨이는 ‘코웨이 CES 2022 브랜드 사이트’를 7일과 8일에 각각 ‘CES 현장 스케치’와 ‘스마트 슬립솔루션 시연’ 영상을 공개하며 오프라인 참관객들과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현장에서 혁신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강화했을 뿐 아니라 온라인 참관객까지 고려한 브랜드 사이트 운영으로 온ㆍ오프라인 모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