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옷 입는 즐거움 담은 '2022 SS 시즌 라이프웨어 매거진' 발간

2022-02-18     이은서 기자
유니클로(UNIQLO)가 옷을 입는 즐거움(Joys of Clothing)을 테마로 ‘2022 SS 시즌 라이프웨어 매거진’을 발간했다.

라이프웨어 매거진은 옷을 통해 모든 사람들의 일상을 보다 풍요롭고 편안하게 만들고자 하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철학을 담은 매거진이다. 이번 2022 SS 시즌은 옷을 입는 즐거움(Joys of Clothing)이라는 주제에 맞춰 옷을 통해 느낄 수 있는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을 전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영화감독 소피아 코폴라(Sofia Coppola)와의 인터뷰, 음악과 수공예, 패션 등의 라이프스타일을 다루는 호주 매거진 프랭키(Frankie)가 포착한 유니클로와 JW ANDERSON의 패션 스토리 등 이번 라이프웨어 매거진은 다양한 콘텐츠를 담았다.

또 유니클로는 오는 25일 세계 각국의 잡지를 매개로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공유하는 문화 플랫폼인 종이잡지클럽과 함께 유니클로 라이프웨어 매거진에 대한 토크 세션을 오프라인과 온라인 동시에 진행한다. 오프라인은 합정에 위치한 종이잡지클럽에서 진행되며 금일부터 종이잡지클럽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세션은 종이잡지클럽 김민성 대표, 특별 초대 패널들과 함께 매거진에서 소개하는 옷을 입는 즐거움과 라이프웨어(LifeWear)에 대해 얘기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라이프웨어 매거진은 2019년부터 매년 2회씩 발행되고 있으며 이번 시즌에 선보이는 6번째 에디션은 18일 부터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 구매 고객 대상 및 전국 유니클로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라이프웨어 매거진 콘텐츠는 유니클로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