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봄철 골프 라운딩 시즌 맞아 아테온 시승 이벤트 진행

2022-03-15     박인철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신형 아테온의 매력을 소비자에 전달하기 위한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 봄철 골프 라운딩 시즌을 맞이해 카카오골프예약과 함께 신형 아테온 시승 이벤트를 기획했다.

카카오골프예약 앱을 통해 30일부터 4월30일 내 티타임을 예약한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신형 아테온 시승권과 함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카카오골프예약 앱을 통해 티타임 예약 후 15일부터 4월14일 기간 중 시승 이벤트 신청을 하면 된다.

신형 아테온 시승권 당첨자(10명)에게는 매주 카카오골프예약 앱 푸시 메시지와 전화 연락을 통해 개별적으로 당첨 안내가 되며, 시승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드라이버(1명), 보이스캐디 거리측정기(2명)를 추가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시승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문성모 프로, 곽예빈 프로 1회 레슨권(2명), 말본 버킷 햇(5명), 더 카트 골프 삭스(10명), 아테온 일러스트가 각인 된 골프공 세트(5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신형 아테온은 폭스바겐 플래그십 세단으로 스타일리시한 패스트백 디자인, 디지털화된 인테리어, IQ.드라이브, MIB3 디스커버 프로 등 풍부한 안전 및 편의 사양 탑재는 물론 세단의 안락함과 스포티한 주행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신형 아테온은 긴 휠 베이스로 인한 넓은 실내공간을 제공하며 기본 575리터, 2열 폴딩 시 1557리터의 동급 최고 수준의 트렁크 적재 공간은 골프백과 같은 큰 짐들을 넉넉하게 수납 할 수 있다.

한편 폭스바겐은 신형 아테온 전륜구동 모델에 사륜구동 '2.0 프레스티지 4모션', '2.0 TDI 프리미엄', 2.0 TDI 프레스티지' 등 다양한 라인업을 추가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히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