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고객과 소통 위해 유튜브 이어 인스타그램도 오픈
2022-03-23 천상우 기자
롯데건설은 이번에 개설한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청년주택, 민간임대주택 등의 공급 일정과 공실 정보 등을 제공하는 한편 2030 트렌드를 반영한 인테리어 정보 및 소품 소개와 단지 그랜드 오픈 이벤트 시행 등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과의 소통에 활용할 예정이다.
롯데건설은 이번 소통 채널 오픈 기념으로 23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약 1개월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롯데 엘리스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후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오픈 축하 댓글을 작성하면 응모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6명에게 1등 아이패드 프로(1명)와 2등 롯데시네마 1인 2D 영화관람권 2장(5명), 3등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20명)를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4월 29일 발표할 예정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부동산 종합 서비스 제공에 이어 접근하기 쉬운 소통채널 운영으로 민간임대주택에 관심있는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과 활발한 소통을 할 수 있는 창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롯데건설은 최근 고객 소통의 창구로 SNS를 적극 활용하고 있는 모습니다. 롯데건설의 유튜브 공식 채널 ‘오케롯캐’는 최근 구독자 10만 명을 넘겼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천상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