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인카페이먼트' 가맹점 확대 나서
2022-03-24 박인철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1월 10일부터 2월 28일까지 MY르노코리아 앱 고객 대상 인카페이먼트에 대한 적극적인 참여 유도 및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내 추천 맛집을 인카페이먼트로 즐기자’라는 주제 아래 앱 이벤트를 진행했다.
고객이 직접 추천한 매장을 적용함으로써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용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소규모 상권과 거래를 확대하기 위한 르노코리아의 ESG 경영철학 의지다.
‘맛집추천 IN카페이먼트 앱 이벤트’ 진행 결과,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총 500여 건의 신규 맛집 등록 요청이 있었으며, 이중 내부 심사를 통해 최종 43곳의 신규 매장을 인카페이먼트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등록 완료했다. 신규로 등록된 서울 및 경기 지역의 43개 매장은 3월부터 이용 가능하다.
르노코리아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올해 지속적으로 고객 소통을 통해 고객 니즈가 높은 매장을 우선으로 인카페이먼트 가맹점을 확장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지속해서 내수 시장 내 친환경차를 개발, 이를 중심으로 라인업을 강화해 나간다. 중국 길리홀딩그룹과 협력을 통한 내수 및 수출용 친환경 신차 개발 계획도 발표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