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6번째 고객패널 '웰컴ON(온)' 모집
2022-03-24 원혜진 기자
웰컴ON은 고객이 직접 웰컴저축은행의 서비스와 운영 등에 직·간접적으로 참여하며 개선방안과 아이디어를 전달하는 창구다.
이번 6번째 웰컴온 패널 모집 인원은 100명으로, 4월5일까지 웰컴디지털뱅크 및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가입 대상은 웰컴저축은행 전자금융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이며 선발된 고객패널은 4월15일부터 12월14일까지 약 8개월간 활동한다.
패널에게는 활동비가 제공되며 우수 활동 패널에게는 별도의 포상이 제공된다.
웰컴저축은행 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는 “웰컴저축은행은 보다 적극적으로 고객과 의사소통을 이어가기 위해 ‘금융소비자 중심 약관’ 개정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 이후 대형 저축은행들이 민원 관리에 적극적으로 나서면서 지난해 민원 발생 건수가 전년에 비해 70% 가까이 줄어든 것으로 나타나기도 했다. 웰컴저축은행은 지난해 상반기 민원 발생 0건을 기록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원혜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