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코카콜라 제로 신규 캠페인 TV 광고 '#더할말ZERO' MZ세대 시선 사로잡아
2022-03-28 뉴스관리자
최근 코카콜라는 가수 비비와 함께 코카콜라 제로의 짜릿함을 전하는 '#더할말ZERO' 캠페인을 개시한 바 있다. 비비는 솔직함과 독창적인 매력이 특징인 R&B 힙합 가수다.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의미하는 MZ세대(1981~2010년생)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아울러 선보인 #더할말ZERO TV 광고에서는 코카콜라 제로가 선사하는 일상 속 말이 필요 없는 짜릿하고 즐거운 순간들을 실사와 경쾌하고 발랄한 이모티콘이 어우러진 독특한 영상 기법을 통해 전하고 있다.
코카콜라 제로 한 모금과 함께 펼쳐지는 일상 속 마법 같은 상황들이 개성 넘치고 통통 튀는 이모티콘 스티커를 통해 표현되며 보는 즐거움을 한층 높인다는 분석이다.
광고에서는 사무실에 있던 직장인이 바다 속을 유영하고 배달원이 오토바이 대신 선글라스를 낀 유니콘을 타고 날아 다니며 답답한 작업장이 무지개와 꽃이 만발하는 공간으로 변모하는 특별한 순간들 마다 유쾌한 이모티콘 스티커들이 재치 있게 등장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2006년 국내에 처음 출시된 이후 오랜 시간 큰 사랑을 받아 온 코카콜라 제로가 선사하는 말이 필요 없는 일상 속 짜릿함을 보다 경쾌하고 즐겁게 전하기 위해 이번 TV 광고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보다 즐겁고 행복한 일상 속 짜릿함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애드버토리얼 / 기사제공=한국 코카-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