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일본 온라인몰 라쿠텐서 요가웨어 판매 1위
2022-03-30 이은서 기자
젝시믹스는 1000여개 스포츠웨어 브랜드 제품 중에서도 66위, 68위로 100위 안에 진입해 상위 7%를 기록했다. 라쿠텐에서의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6배 성장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일본 내 법인을 설립하고 결제 시스템, CS센터, 배송 물류 등 기본 인프라 구축을 체계적으로 갖춰 온 것이 주요 성장의 원인"이라고 꼽았다.
젝시믹스는 아마존 재팬에서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지난해에는 평점, 리뷰 등을 기반으로 뽑는 아마존 우수 리스트인 ‘아마존 초이스’에 선정되기도 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젝시믹스는 지난 2월 요코하마를 시작으로 지역별 팝업스토어를 진행 중이며 지난 4일부터 도쿄 시부야구의 랜드마크 ‘시부야109’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특히 지난 26일부터는 팝업스토어 내에 자회사인 젤네일 브랜드 젤라또팩토리의 방탄소년단 협업제품 ‘BTS Music Theme(BTS 뮤직테마)’ 젤네일을 판매하고 있다.
한편 젝시믹스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매출이 꾸준하게 늘며 지난해 1727억 원으로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