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클라우드, 디지털 전환 비전 표현한 신규 CI 공개

2022-04-06     최형주 기자
야놀자클라우드(대표 김종윤)가 신규 기업 아이덴티티(CI)를 선보였다.

야놀자클라우드는 인공지능 기반 클라우드 기술을 바탕으로 숙박·F&B·주거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공간 관리 솔루션을 통해 현재 전 세계 170여 개국 4만 3천여 호텔 고객사에 60개 언어로 B2B 운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새로운 CI는 ‘야놀자클라우드 블루’를 메인 색상으로 한 영문 로고와 구름(Cloud) 모티브의 신규 심볼로 구성해 데이터를 유기적으로 연결하고 공간을 디지털 전환하는 야놀자클라우드의 비전을 표현했다.

심볼의 세 가지 색상은 각각 기술·혁신·연결을, 다섯 개의 조각은 야놀자클라우드의 솔루션이 적용되는 호텔, 주거 등 다양한 공간을 의미한다.

야놀자클라우드 관계자는 “지난해 신규 법인을 출시한 이후 클라우드 솔루션 시장에서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다”며 “신규 CI와 함께 글로벌 SaaS 기업으로서의 성장을 더욱 가속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야놀자클라우드는 2019년부터 이지테크노시스(eZee Technosys), 젠룸스 등 주요 글로벌 호텔 관리 솔루션 기업 및 OTA 기업을 인수하고 아프리카 1위 호텔 디지털 마케팅 기업 호텔온라인(HotelOnline)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를 바탕으로 국가별 특성에 따른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해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