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론칭 25주년 홍보 영상 공개
2022-05-06 김경애 기자
홍보 카피 '빕해졌다'는 핫하거나 트렌디하다는 의미를 담은 MZ세대 신조어 '힙(hip)하다'에서 착안했다. 완전히 새로워진 빕스의 변화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는 게 CJ푸드빌 측 설명이다.
영상 콘셉트는 빕스 변화를 체감한 고객들의 의견이 반영됐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기존 스테이크와 프리미엄 샐러드바 외에 호텔급 인테리어와 뷰(View), 와인과 페어링 푸드를 즐길 수 있는 샤퀴테리(Charcuterie)존까지 대대적인 리뉴얼 후 달라진 빕스에 대한 긍정적인 피드백을 홍보 메시지에 녹였다"고 말했다.
샤퀴테리는 프랑스어로 살코기를 뜻하는 'cair'와 조리·가공을 뜻하는 'cuit'의 파생어다. 즉 조리된 고기다.
홍보 영상은 최근 프리미어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한 빕스 미아점에서 촬영했다. 새로워진 빕스의 메뉴와 공간, 서비스를 즐기는 인물들의 모습을 담았다.
빕스 특화 매장 내 샤퀴테리존에서는 와인과 맥주, 핑거푸드를 즐길 수 있다. 샐러드바도 '고메 컬렉션' 콘셉트 하에 씨푸드, 파스타, BBQ 등 카테고리별 존을 강화하며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는 설명이다.
빕스는 '요즘빕스 빕해졌다' 메시지를 다양한 접점을 통해 알릴 수 있도록 홍보 영상을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 등 디지털 플랫폼을 중심으로 노출할 예정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오랜만에 고객들을 초대한다는 마음으로 완전히 새로워진 빕스를 임팩트있게 전달하고자 이번 홍보 영상을 기획했다. 특히 5월은 가정의 달인 만큼 25주년을 맞아 새롭게 바뀐 빕스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