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브랜드 컬렉션 뉴론칭...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덴티티 확립
2022-05-11 박인철 기자
쌍용차가 새롭게 단장한 ‘쌍용어드벤처 컬렉션’은 국내 업계 최초로 운영하고 있는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와 브랜드를 일원화하여 쌍용차가 지향하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확립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한, 지난 2016년 티볼리 아트웍스를 시작으로 운영해 온 쌍용 아트웍스를 쌍용어드벤처 컬렉션으로 통합 운영되며 기존의 브랜드 컬렉션과 차별화하여 브랜드 가치와 라이프 스타일을 넘어 ‘소장 가치가 있는 소품들(Collectable Artworks)’이란 슬로건으로 매력적이고 개성 넘치는 트렌디한 소품들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고객이 접근하기 쉽도록 네이버쇼핑 플랫폼을 활용하였으며, 메뉴 구성은 테마별로 My Ssangyong과 My Adventure로 단순화했다.
한편 쌍용차는 지난 5일 전용 오토캠핑장에서 100주년 어린이날을 맞아 쌍용패밀리데이(SFD) ‘쌍용 어드벤처 별빛기행’을 개최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