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브랜드 컬렉션 뉴론칭...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덴티티 확립

2022-05-11     박인철 기자
쌍용자동차가 브랜드 가치와 스타일을 공유하며 운영해 온 브랜드 컬렉션 ‘쌍용 아트웍스’를  ‘쌍용어드벤처 컬렉션’으로 새롭게 론칭한다.

쌍용차가 새롭게 단장한 ‘쌍용어드벤처 컬렉션’은 국내 업계 최초로 운영하고 있는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와 브랜드를 일원화하여 쌍용차가 지향하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확립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한, 지난 2016년 티볼리 아트웍스를 시작으로 운영해 온 쌍용 아트웍스를 쌍용어드벤처 컬렉션으로 통합 운영되며 기존의 브랜드 컬렉션과 차별화하여 브랜드 가치와 라이프 스타일을 넘어 ‘소장 가치가 있는 소품들(Collectable Artworks)’이란 슬로건으로 매력적이고 개성 넘치는 트렌디한 소품들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고객이 접근하기 쉽도록 네이버쇼핑 플랫폼을 활용하였으며, 메뉴 구성은 테마별로 My Ssangyong과 My Adventure로 단순화했다. 
My Ssangyong은 티볼리 및 뉴 렉스턴 스포츠 칸 등 차종별 다이캐스트(정밀모형)와 스마트키 커버, 헤드레스트 멀티행거 등 자동차 관련 용품으로 구성했으며, My Adventure는 면타프, 멀티 폴딩박스, 피크닉 매트, 피크닉 체어를 비롯해 피크닉 무드랜턴, 쿨링박스 등 아웃도어 및 캠핑소품으로 상품 라인업을 재편성했다.

한편 쌍용차는 지난 5일 전용 오토캠핑장에서 100주년 어린이날을 맞아 쌍용패밀리데이(SFD) ‘쌍용 어드벤처 별빛기행’을 개최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