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코리아 코도모, 이유식 전문 베베쿡과 ‘치카치카 캠페인’ 진행

2022-05-16     이은서 기자
라이온코리아의 구강 전문 브랜드 ‘코도모’가 영유아 식품 전문 기업 ‘베베쿡’과 함께 1년간 ‘치카치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유식 시작 시기에 맞춰 본격적인 구강 건강관리를 시작할 수 있도록 적합한 제품 및 올바른 칫솔질 방법 등을 알리며 대중에게 브랜드의 기능성과 전문성을 명확히 인식시키려는 취지다.

코도모는 16일 시작되는 ‘치카치카 캠페인’을 통해 향후 1년간 베베쿡에서 이유식을 첫 주문하는 고객에게 0~2세용 ‘코도모 안심 젤리 칫솔’과 라이온코리아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40% 할인 쿠폰을 함께 제공한다.

또 베베쿡, 대한치과의사협회와 함께 카드뉴스 및 영상 형태의 교육성 콘텐츠도 제작한다. ▲유치와 영구치의 차이점 ▲유아 충치 예방 방법 ▲연령별 칫솔 고르는 방법 ▲칫솔 교체 시기 등 영유아 구강 건강관리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코도모’는 어린이 구강 발달에 최적화된 과학적 설계의 연령대별 칫솔을 선보여 아시아 8개국에서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글로벌 인기 브랜드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대표 제품인 ‘코도모 안심 젤리 칫솔’은 칫솔대 전체가 말랑한 고무 소재로 제작돼 헤드가 360도(0~2세용)로 유연하게 움직인다. 칫솔을 깨물거나 물고 넘어져도 다칠 위험이 적고 아이 스스로 칫솔 및 칫솔질에 대한 거부감을 덜어 건강한 양치 습관을 들이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라이온코리아 한상훈 대표는 “당사는 단순히 제품을 개발·제조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관련한 혁신 서비스를 다채롭게 제공해 소비자들의 삶의 질 향상 및 전신 건강관리를 위한 생활습관 형성을 돕는 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이번 ‘치카치카 캠페인’이 영유아 시기, 구강 관리 첫 단추의 중요성을 알리는 좋은 선례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코도모와 베베쿡이 함께하는 ‘치카치카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베베쿡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