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신상품 2종 ‘NU Uniq(뉴 유니크)’·‘NU Blanc(뉴 블랑)’ 출시
2022-05-16 원혜진 기자
‘NU Uniq카드’는 상품기획 단계에서부터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선호 영역과 최근 소비트렌드를 반영해 쉽고 편리하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리빙 영역인 ▲소셜커머스(쿠팡, G마켓, 11번가) ▲배달앱(배달의민족, B마트, 쿠팡이츠) ▲대형할인점(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교통(대중교통, 택시(카카오T 포함), 주유, 전기차)에서 1.5% 할인, 엔조이 영역인 ▲스트리밍(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멜론, 디즈니플러스), ▲커피(스타벅스, 폴바셋, 커피빈, 이디야 등)에서는 5% 할인이 가능하다.
4가지 리빙 영역 중 이용 금액이 가장 높은 영역에서 할인된 금액을 자동으로 한 번 더 적립해주는 UNIQ 리빙 서비스도 제공한다.
‘NU Blanc카드’는 전월실적 조건, 적립할인한도 없이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의 1%가 무제한 적립되고 우리페이 결제 시 추가 0.3% 적립이 가능하다.
전월 국내가맹점 100만 원 이상 이용 시, 국내 전가맹점에서 추가 0.5% 적립되며, 해외 전가맹점에서도 3% 적립이 제공된다. 6개월간 1000만 원 이상 이용 시, 연간 최대 4만 점 추가 보너스 포인트적립 서비스도 제공된다.
▲전세계 공항라운지 ▲K리무진 버스 ▲국내 지정 골프장 커피(4잔) ▲국내 지정 골프연습장 타석권 ▲전국 부티크 호텔 브런치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우리카드는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NU Uniq, NU Blanc’카드 이용 고객은 5월 한 달 동안 대상 카드로 이용한 국내 이용 금액에 대해 기본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받은 금액만큼 한 번 더 캐시백(NU Uniq : 최대 2만 원, NU Blanc : 최대 5만 원)을 받을 수 있다.
‘NU Uniq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및 해외 겸용 모두 2만 원이고, ‘NU Blanc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및 해외 겸용 모두 5만 원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 New & Unique, 대표브랜드 ‘NU’의 론칭과 더불어 심플하면서도 강력한 혜택을 담은 ‘NU Uniq카드’, ‘NU Blanc카드’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카드는 최근 차세대 대표 브랜드인 'NU(뉴)'를 론칭했다. ‘NU(뉴)’는 ‘New(뉴)’와 ‘Unique(유니크)’의 합성어로, 고객을 위한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원혜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