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부천중동 안마의자 직영점 오픈 8주년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2022-05-20     유성용 기자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의 부천중동 직영점이 오픈 8주년을 맞아 21일부터 29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디프랜드는 전시장에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30명에게 골프공 1세트(3ea)와 고급담요 중 하나를 증정한다.

안마의자를 렌탈하거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제품에 따라 스마트 체중계 ‘바디스케일’, 기능성 경추베개 ‘핑거필로’, 바디프랜드 굿즈로 구성된 VIP기프트세트를 선착순으로 차등 제공한다.

기존에 바디프랜드를 사용하던 고객이라면 지인에게 소개 시 렌탈료 1회차 면제 또는 사은품 중 1개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면제 횟수에 제한이 없어 많은 지인을 소개할수록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는 매트리스만 구매해도 침대 프레임 1종을 함께 증정한다.

라클라우드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이라면 모델에 상관없이 쓰던 제품을 반납하고 새 제품을 렌탈 또는 구매 시 12개월분의 렌탈료를 면제받는다.

W정수기 ‘0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브레인 모델 기준 월 6800원을 할인해 월 1만3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다.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1만3000원이 추가로 할인된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한정판 안마의자 ‘팬텀Ⅱ 6M’, 핑거무빙과 닥터스코딩 기술이 탑재된 ‘더시리즈’ 모델,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오리지널 마사지를 선물하세요’ 프로모션을 5월까지 진행 중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