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11개 워크베이 갖춘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 개장 

2022-05-20     박인철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토마스 클라인)가 경기도 수원시에 ‘메르세데스-벤츠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열었다. 

메르세데스-벤츠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는 수원역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하며,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및 과천 의왕 고속도로와 가까워 경기 남부권 인근 고객에게 높은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센터는 지상 4층, 총 연면적 약 600평의 규모로, 총 11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차량의 일반수리는 물론 사고수리까지 가능하다. 전기차 전문 공구 구비 및 테크니션 상시 대기로, 전기차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24시간 온라인 예약, ▲청구서 온라인 결제, ▲정비 내용을 영상으로 쉽게 설명해주는 고객 중심의 비디오 커뮤니케이션 등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비대면으로 고객이 편리하게 서비스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디지털 솔루션이 구축되어 있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는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고객 행사를 6월 말까지 실시한다. 처음으로 유상수리를 받은 고객에게는 머그컵 세트, 정기 점검 서비스 고객에게는 EQ 브랜드 로고가 있는 유리컵을 증정한다. 
사고수리 고객에게는 수리 금액에 따라 골프 경량 커버, 골프 클럽 슬림 케이스 등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을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타이어 2본 이상 교체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장우산을 증정한다.

한편 벤츠는 현재 기준 62개의 전시장과 전국 75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약 1290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