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뉴발란스 NBRC 러닝 이벤트' 공식 파트너사로 참가
2022-05-23 김경애 기자
투썸플레이스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건강과 운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점에 주목하고, MZ세대 선호도가 높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와 컬래버레이션해 고객에게 새롭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에 함께했다고 설명했다.
투썸플레이스는 행사장에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고 체력 유지가 필요한 러너들을 위해 '투썸 심플밀 박스' 2종과 투썸 커피·음료 4종, 투썸 에이리스트 RTD(Ready To Drink, 사서 바로 마실 수 있는) 커피 3종 등의 제품 증정을 진행했다.
투썸 기프트 카드, 투썸 에이리스트 RTD 커피 등을 증정하는 현장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해 참가자들로부터 관심을 끌었다는 설명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투썸 주요 고객층의 선호도가 높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매장이 아닌 러닝 행사 현장에서 투썸을 새롭게 경험해보실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체력 유지가 필수인 러너들을 위해 간단하지만 든든한 식사로 언제든지 즐기기 좋은 투썸 심플밀 박스와 RTD 3종을 준비해 러너들의 완주를 응원했다"고 말했다.
뉴발란스 NBRC 러닝 이벤트는 뉴발란스코리아가 주최하는 러닝 행사다. 러닝을 사랑하는 러너들을 위한 글로벌 러닝 커뮤니티를 지향한다. 4주간 진행되는 사전 미션과 현장 미션 완료 시 결과에 따라 뉴욕마라톤 참가권, JTBC 서울마라톤 참가권, 파트너사 리워드, 행사 선물 패키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