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유니브 마케팅스쿨 참가자 모집…전국 대학생 1200여 명 선발
2022-05-31 김경애 기자
상상유니브 마케팅스쿨은 대학생의 마케팅적 상상을 실현해주고자 2010년 시작된 국내 최초 대학생 마케팅 교육·실전 경험 프로그램이다. KT&G만의 독보적이고 차별적인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프로그램 중 하나로 매년 새롭고 창의적인 주제와 다양한 방식으로 운영된다는 설명이다.
서울, 부산, 대전, 수원, 광주, 대구 등 전국 6개 지역에서 동시 진행된다. 현재까지 전국 13개 지역에서 1만5000명 이상의 대학생이 마케팅스쿨을 수료했다.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전국의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상상유니브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 심사를 통해 선정된 참가자들은 오는 7월 19일부터 8월 19일까지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마케팅 페어에서 선정된 우수팀에게는 상금을 수여한다. 총 상금 규모는 3000만 원이다. 온라인으로 운영됐던 마케팅 페어는 최근 단계적 일상 회복에 따라 올해부터 오프라인 방식으로 전환된다.
이시형 KT&G 유니브운영부장은 "이번 상상유니브 마케팅스쿨에서는 전문가들의 실사례 중심 강의로 책에서는 배울 수 없는 현장감 있는 경험담을 공유할 계획이다. 대학생 여러분들의 풍부한 상상력이 실전 마케팅 체험을 통해 사회적 가치로 재창출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