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배달특급, 현대백화점 카드 회원에 최대 1만3000원 할인 쿠폰 지급
2022-06-08 유성용 기자
경기도주식회사는 행사 기간 내에 경기도 소재 현대백화점 모바일 카드 회원 중 배달특급에 신규 가입할 경우 총 1만3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현대백화점 모바일 카드 회원이 배달특급에 신규 가입하면, 자동으로 1만2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받게 된다.
신규 가입 마지막 단계에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1만8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상당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추천인 코드는 현대백화점 모바일카드 애플리케이션에서 ‘진행 중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백화점 모바일 카드 앱에 접속 후 진행 중 이벤트 목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창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는 “소상공인과 소비자 상생을 향해 달리는 배달특급이 현대백화점과 손을 잡고 또 한 번 소비자 혜택 강화에 나섰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하고 사용할 수 있는 배달특급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배달특급은 6월 꾸준히 ‘배달비 지원 프로모션’과 ‘주말엔 배달특급 프로모션’, 지자체 소비자를 위한 ‘특급의 날’ 이벤트 등 다양한 소비자 혜택을 마련해 진행할 계획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