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하나은행과 함께 ‘하나원큐 레디투고’ 이벤트 진행
2022-06-13 원혜진 기자
‘하나원큐 레디투고’는 지난 8일부터 백신 미접종자도 해외에서 국내 입국 시 일주일간의 격리 의무가 해제되면서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이 급증할 것이라는 분석에 따라 기획됐다.
이벤트는 ‘환전지갑’ 서비스와 ‘하나의 여행 적금’ 및 ‘비바 G 플래티늄 체크카드’ 상품 총 세 가지로, 6월9일부터 7월31일까지 다양한 경품 제공 행사와 함께 진행된다.
두 번째 ‘하나의 여행 적금’은 여행 자금 마련, 여행사 혜택은 물론 여행을 즐긴 후 특별 금리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하나은행과 하나투어 서비스를 결합한 상품으로 월 1만 원부터 100만 원까지 납입가능하며, 가입기간은 1년이다. 기본 금리 2.0%에 우대+특별 금리 1.2% 적용 시 최대 연 3.2%를 제공한다.
마지막 ‘비바 G 플래티늄 체크카드’는 해외 이용시 1.5% 캐쉬백, 해외 이용 수수료 우대 등 혜택을 담고 있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이다. 또한 ‘비바 G 플래티늄 체크카드’를 발급받은 후 이벤트 기간 동안 1만 원 이상 사용 시 현금으로 전환 가능한 5000하나머니를 증정한다.
이외에 ‘하나원큐 레디투고’ 이벤트 진행 기념 하나은행에서 준비한 경품 제공 행사도 진행한다.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포함된 상품 또는 서비스를 가입하면 응모권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응모권을 모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여행 지원금 300만 원(1명), ▲아이패드 에어 5세대 64GB(3명) 제공 및 응모권 5개 이상을 모은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1잔)를 제공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손님들에게 여행 적금, 환전, 현지에서 사용할 체크카드를 소개하여, 알뜰한 여행 준비로 여유로운 해외여행을 다녀오시기를 희망하며, 이벤트를 기획하였다”며 “앞으로도 손님 일상에 실질적 도움을 주는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원혜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