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디지털케어 서비스’ 오픈...“투자상담‧자산설계까지 한번에”
2022-06-14 문지혜 기자
총자산 1000만 원 이상 고객에게 수익률 현황 등을 정기적으로 점검해 포트폴리오 구성 상담을 하는 ‘손실고객 케어서비스’를 실시하며 고객 자산이 보다 균형있게 투자될 수 있도록 개인 맞춤형 자산분석 리포트를 정기적으로 제공한다.
총자산 3000만 원 이상 고객은 전화 대기 없이 상담 직원과 바로 전화 연결할 수 있는 ‘바로연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NH투자증권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픈 이벤트 ‘디지털케어 서비스 무료 가입하고 하와이 가자’를 진행한다.
오는 7월29일까지 디지털케어 서비스 가입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40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상품권(1명) △삼성전자 갤럭시 S22 (5명) △ 이마트 3만 원 금액권 (10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00명)을 제공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