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3400W 화력 '클라우디 화이트 인덕션' 출시...11번가서 할인판매
2022-06-15 김강호 기자
클라우디 화이트 인덕션은 백색의 글라스로 밝고 화사한 주방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특히, 프랑스 명품 브랜드 유로케라(EUROKERA)사에서 직생산한 화이트 세라믹 글라스 상판을 채택해 긁힘이나 얼룩, 변색 없이 사용할 수 있다.
3개 화구 모두 최대 3400W 화력을 지원하며, ‘파워 부스트’ 기능으로 대, 중, 소 어떠한 화구에서도 초고화력을 통한 빠른 조리가 가능하다. 조작 방법은 터치, 슬라이드, 퀵터치 등 3가지 방식으로 구성해 1단계부터 9단계까지 화력을 단계별로 조절할 수 있다.
잠금, 타이머, 파워 부스터 등 필수 기능은 개별 버튼으로 위치시켜 간편하게 터치할 수 있다. 아울러 가이드 라이팅과 알림음을 제공해 사용이 익숙지 않은 사용자에게도 현재 상태와 올바른 작동 방법을 안내한다.
인덕션의 핵심 부품인 IH코일의 성능은 높이고, ‘2중 스스로 안심 설계 기술’로 안전성은 강화했다. IH코일의 전열과 단열을 위해 고성능 단열재를 적용했으며, 내부의 열을 빠르고 안전하게 식히기 위해 ‘파워 쿨링 시스템’을 적용했다. 이 밖에 젖은 행주 및 아이/반려동물로 인한 오작동 방지를 위한 안전 장치 및 과열 출력 제어, 시간 제어, 차일드 락 등 총 17종의 최첨단 안전장치 시스템을 탑재했다.
한편 SK매직은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에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 식기세척기, 복합오븐, 인덕션(전기레인지) 등 총 3개 부문에서 브랜드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특히 전기레인지 부문은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SK매직 관계자는 "2022년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에서 전기레인지 부문 5년 연속 1위로 선정된 SK매직은 36년 주방가전 노하우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전기레인지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여 시장 1위 자리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SK매직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브랜드위크’를 통해 최대 할인가에 판매한다.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오델로 쿡웨어 2종’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포토후기 작성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000원권을 추가 제공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강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