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1537과 손잡고 '우와한 콩칩·치즈칩' 굿즈 증정 이벤트 진행

2022-06-17     김경애 기자
농심 우와한 콩칩·치즈칩은 라이프스타일 굿즈 브랜드 1537과 손잡고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쿠팡 우와한 X 1537 이벤트 페이지에서 우와한 콩칩 또는 치즈칩 1박스 구매 시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1537 브랜드 굿즈를 증정한다. 굿즈는 △테디앤루시 플레이트(15명) △글라스볼 2종(15명) △자카드 러그(15명) △주트 쿨러백(15명) △컵 앤 소서 2종 세트(10명) △15인치 노트북 파우치(15명) △글래스컵 2종(15명) 등 총 일곱 종류다. 이 중 하나가 랜덤으로 발송된다.
 
농심 관계자는 "건강과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와한 스낵, 귀여운 굿즈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농심 우와한 콩칩과 우와한 치즈칩은 최근 건강·영양보충을 위해 고단백 식품을 선호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춰 출시한 고단백 스낵이다. 한 봉당 단백질 함량이 11.9%로 기존 스낵의 2~3배에 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농심 우와한 콩칩과 우와한 치즈칩
1537은 레트로 감성의 디자인으로 어린시절 동심의 세계를 표현하는 라이프스타일 굿즈 브랜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