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청주대 광고연합제 공식 후원…장학기금 2000만 원 기탁
2022-06-17 김경애 기자
BBQ는 이번 협약에서 광고인을 꿈꾸는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한 장학기금 2000만 원을 기탁했다.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의미하는 MZ세대(1981~2010년생)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반영해 글로벌 외식기업에 걸맞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BBQ ESG 경영을 주제로 기획·영상 부문 공모를 통해 MZ세대를 대표하는 대학생들의 신선한 아이디어를 브랜드 마케팅∙홍보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BBQ 관계자는 "올해 20년차를 맞은 광고연합제에서 청주대학교 광고홍보문화콘텐츠전공 학생들의 광고에 대한 열정을 후원할 수 있게 돼 의미가 깊다. BBQ에 대한 MZ세대들만의 창의적인 시각으로 어떤 결과물이 탄생할지 기대된다"고 전했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모두가 행복해지는 세상을 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경희대, 조선대, 순천대, 경주대 등 산업 발전을 위한 학계 지원과 소년소녀 가장, 결식아동, 독거노인 등 사회 복지시설·단체 후원, 유소년 축구대회 등 각종 문화 예술 스포츠 행사 지원을 진행해오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