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여수 안마의자 전시장 확장이전 재오픈...출시 예정 '팬텀 로보' 전시
2022-06-24 김강호 기자
지난 2015년 오픈해 올해로 7주년을 맞은 여수 전시장은 웅천지구와 여천 상권의 중심 지역으로 이전해 더 넒은 공간으로 확장 및 새 단장했다.
여수 전시장은 여수 지역을 대표해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7월 공식 출시 예정인 ‘팬텀 로보’를 미리 만나볼 수 있도록 전시하고 있다. 팬텀 로보는 바디프랜드가 약 50억 원을 투자해 만든 로봇 형태의 차세대 헬스케어 제품이다.
6월 25일부터 7월 10일까지 16일간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에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선착순으로 골프공 1세트(3ea), 고급 담요, BTN 스페이스 퍼퓸 중 하나를 받는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라클라우드 매트리스 또는 침대, W정수기 등 제품을 렌털 또는 구매하는 고객은 추가로 화분(이태리토분)과 다과 세트를 현장에서 받을 수 있다.
특히 안마의자를 렌털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 증정하는 특별 사은품도 마련됐다. 제품에 따라 스마트 체중계 ‘바디스케일’, 기능성 경추베개 ‘핑거필로’, 소형 마사지건 ‘미니건’, 복부온열기 ‘미니웜벨트’ 등 추가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안마의자는 최대 85만 원의 혜택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틀란 이상 제품군의 안마의자를 렌탈시 39개월 기준 월 7000원, 59개월 기준 월 5000원을 할인해 준다. 구매 시에는 ‘더팬텀’, ‘더파라오’,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 등 제품별 할인가에 카드 청구할인까지 최대 13% 할인이 적용된다.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도 혜택을 마련했다. 매트리스를 모션베드와 함께 렌털 또는 구매시 최대 월 1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기존 라클라우드를 사용하던 고객이라면 쓰던 제품을 반납하고 새 제품을 렌털 또는 구매시 월 렌탈료 6회 분을 면제해준다.
W정수기는 ‘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레인 모델 기준 월 68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아 월 1만3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제휴카드를 함께 이용한다면 추가로 1만3000원이 할인되어 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현재 바디프랜드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이 지인을 소개하는 경우, 렌탈료 1회차 면제 또는 자사 사은품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면제 횟수에 제한이 없어 많은 지인을 소개할수록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여수 지역 고객들이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을 더 편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전시장을 확장 이전 했다”며, “고객들의 ‘건강 수명 10년 연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강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