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34위...아이콘 정수기 높은 평가받아
2022-07-01 유성용 기자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하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60점(1000점 만점)을 얻어 34위를 기록했다. 전 분기보다 순위가 1계단 올랐다.
코웨이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위생 관리 기능, 똑똑한 사용성, 초고온수 구현 등 고객 니즈를 반영한 ‘아이콘(icon) 정수기 시리즈’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코웨이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혁신 제품을 지속 개발하고,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을 바탕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제고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