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2022년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기업 선정
2022-07-04 이예린 기자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은 5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 종합대상을 수상한 기업 중 총 78개 세부 평가를 진행한다.
각 항목의 현장 심사와 직원 만족도 조사 결과를 종합해 1000점 만점 중 850점 이상을 획득한 기업에게 수상한다.
서비스 품질 경영 분야 최고 권위의 상으로 현재까지 총 19개 기업만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김기환 KB손해보험 사장은 "언제나 변함없이 KB손해보험을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고객 여러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KB손해보험 임직원과 영업가족은 고객 최우선이라는 신념 아래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끊임없는 업무 개선 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