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소비자 보호 아이디어 발굴 ‘소담소담’ 캠페인 진행
2022-07-18 이예린 기자
이 캠페인은 금융소비자보호법 1주년을 맞아 기획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임직원들의 아이디어를 통해 소비자의 권익 보호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한다. 소담(우수 제안), 소행(소비자보호 활동 실천), 소통(소비자 보호 관련 우수사례 공유) 등 총 3가지 부문에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회사는 우수 아이디어를 실제 소비자 보호 정책에 반영할 계획이다.
또 임직원의 공감도(댓글 등)를 주요 지표로 수상자를 선정하여 평가 과정에도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를 증진시켜 소비자 권익 보호에 대한 관심도를 높일 계획이다.
흥국생명 소비자보호팀 관계자는 "금융소비자 보호 문화에 대한 임직원 간의 공감대를 더욱 넓히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공감하고 신뢰할 수 있는 소비자 중심의 다양한 시도를 이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