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깨끗해’ 마이 보틀 챌린지, 소비자들에게 손 씻기 습관 전파 나서

2022-07-19     이은서 기자
라이온코리아가 국내 핸드워시 대표 브랜드 ‘아이! 깨끗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손 씻기 습관 전파에 나선다.

라이온코리아는 오는 8월 22일까지 한 달여 간 ‘아이! 깨끗해 마이 보틀 챌린지(My Bottle Challeng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99.9% 항균 핸드워시 ‘아이! 깨끗해’를 통해 소비자들의 개인위생 관리 및 실천 문화를 확산·강화한다는 취지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온라인 공식몰 ‘라이온코리아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마이 보틀 챌린지’가 표기된 ‘아이! 깨끗해’ 핸드워시 제품을 구입하면 정규 라벨과 동일한 크기의 ‘마이 보틀 스티커’가 함께 발송된다. 해당 스티커에 ‘코로나19가 끝나면 하고 싶은 것’을 자유롭게 그려 제품에 부착한 뒤 완성된 나만의 ‘아이! 깨끗해’ 사진을 #아이깨끗해 #아이깨끗해마이보틀 해시태그를 달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경품 발송을 위한 설문 답변까지 마치면 된다.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의 경우 확인이 불가해 추첨에서 제외될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챌린지 참여는 1인 1회로 한정되며 당첨자는 9월 중 ‘라이온코리아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패드, 인스탁스 미니, 커피 기프티콘(선착순 100명 한정) 등 푸짐한 경품이 걸린 만큼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코로나19 재유행이 시작된 상황에서 코로나 종식에 대한 꿈과 희망을 자유롭게 펼치며 지친 마음을 치유하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기획한 챌린지”라며 “많은 소비자들이 나만의 ‘아이! 깨끗해’로 손을 씻는 시간을 더욱 즐겁게 느끼고 개인위생을 철저히 지켜 감염 예방에 도움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라이온코리아는 20일 오전 11시, 네이버 라이브방송에서 ‘아이! 깨끗해 마이 보틀 챌린지’를 재차 소개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