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파마넥스, 1위 브랜드 선정 기념해 ‘TR90 스마트 챌린지’ 진행
2022-07-19 이은서 기자
파마넥스는 원료 선정부터 기능 입증까지 타협 없는 기준의 맞춤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세계적인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로부터 2021년 소매판매액 기준 대한민국 1위 체중조절&웰빙 브랜드에 선정됐다. 가장 대표적인 제품은 ‘에이지락 TR90’와 ‘TRGO’로 에이지락 TR90은 90일 동안 체중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과 함께 올바른 영양 섭취와 적절한 운동 습관을 제시하고 TRGO는 운동 전후 에너지 생성 및 효율적인 단백질 섭취를 돕는 건강기능식품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파마넥스는 1위 브랜드 선정을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7월 TR90 스마트 챌린지’를 진행한다. TR90 스마트 챌린지는 ‘에이지락 TR90 90일 패키지’를 섭취하며 일정 체지방률 감소 수치를 달성하는 체중조절 프로그램으로 이번 회차에만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수상품이 특별 혜택으로 마련됐다.
챌린지는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참가 가능하다. 개인전 참가자는 체지방률 3% 이상 6% 미만 감량 시 ‘TR90 점프스타트’ 1개를, 7% 이상 감량 시 ‘TR90 90일 벌크패키지(점프스타트 1개, 핏 3개, 컨트롤 3개, 벌크쉐이크 바닐라맛 2개 및 초콜릿맛 1개)’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뉴스킨 라이브센터에서는 셀프 인바디 측정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 이용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가능하며 예약제로 운영된다.
한편 뉴스킨 파마넥스는 개인의 니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타겟형 체중조절 전략 제품 TRME 출시도 앞두고 있다. TRME는 소비자가 원하는 체중조절 제품을 선택해 구성할 수 있어 파마넥스의 대표적 체중조절 제품인 에이지락 TR90과 함께 섭취 시 높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뉴스킨 관계자는 “건강한 내면의 변화가 곧 외면의 아름다움으로 이어진다는 신념 아래 파마넥스가 이어온 연구개발의 결실로 1위 브랜드에 선정돼 뜻 깊고 감사하다”며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에 보답하고자 이번 TR90 스마트 챌린지에 특별 혜택을 마련했으니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