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텔리안24, '멜라 캡처 앰플 프로 점보 에디션' 출시

2022-08-03     김경애 기자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의 인기에 힘입어 대용량 버전인 '멜라 캡처 앰플 프로 점보 에디션(이하 점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은 오는 4일 오전 8시 1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는 기미와 잡티, 주근깨, 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프리미엄 앰플이다. 센텔리안24는 집중 기미 케어를 위한 대용량 제품 출시를 요청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이번 점보 에디션을 선보였다.

점보 에디션은 10ml 단일 용량이었던 기존 앰플을 3배 증량한 30ml 대용량으로 아침과 저녁,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게 센탈리안24 측 설명이다. 자외선 지수가 높은 여름철 얼굴과 목, 손등, 팔 등 기미가 생길 수 있는 모든 피부 부위를 케어할 수 있다.
 
▲멜라 캡처 앰플 프로 점보 에디션
패키지에는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담아 종이 소재를 전면 도입해 분리 배출과 재활용이 용이하도록 했다. 또 붓으로 터치한 듯한 감성적인 수채화 일러스트 디자인을 적용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2019년 첫 출시 이후 천만 병 이상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멜라 캡처 앰플 시리즈에 보내준 소비자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넉넉한 용량의 점보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 이번 제품을 통해 기미, 잡티, 주근깨 등 피부 고민이 늘어나는 여름철에도 밝고 환한 피부를 유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는 동국제약의 핵심 성분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센텔리아24는 병풀에서 유래된 멜라닌 특허 성분인 마데화이트TM의 함량을 이전 시즌 대비 2배 증량했고 브라이트닝 성분 멜라드롭(MELADROP)과 멜라닌 특허 성분 3종(Brighlette, 화이트가르시니아, HYWHITHE) 등을 더했다.

센텔리안24는 지난 50여년간 식물성 원료 R&D(연구개발)에 주력해온 동국제약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5년 탄생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 기술을 바탕으로 24시간 효능·효과를 유지하는 피부 과학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