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디지털 VIP 멤버십 서비스’ 오픈 및 이벤트 실시
2022-08-03 원혜진 기자
‘디지털 VIP 멤버십 서비스’는 비대면 VIP고객을 대상으로 ‘고객님이 계신 곳에서 받는 PB서비스’를 표방한다는 설명이다.
디지털 VIP 멤버십 고객은 총 자산 1억 원 이상을 신한금융투자 비대면 계좌로 보유한 고객으로 신한 Tops Club 프리미어 등급에 해당된다.
또한 기다림없이 바로 연결되는 ‘디지털PB 투자상담 VIP 전담 서비스’를 제공, VIP 고객 전용 핫라인을 통해 디지털PB센터 VIP전담팀의 신속하고 전문적인 투자상담이 이뤄진다.
투자솔루션과 투자자산 컨시어지 및 각종 금융혜택을 제공하는 ‘디지털 VIP Care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신한금융투자의 세무, 부동산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Advisory group의 투자솔루션을 받을 수 있는 ‘VIP 프라이빗 솔루션 서비스’, 투자자산에 대한 체계적 관리를 돕는 ‘VIP 컨시어지 서비스’, 공모주 청약우대, RP이율 우대 등 각종 금융혜택을 제공하는 ‘VIP 금융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다.
신한금융투자는 ‘디지털 VIP 멤버십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신한에서 다시시작 이벤트’를 10월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순입금고 10만 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30명, 총 39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참여 고객 중 10월 말일 기준 잔고가 1억 원 이상이고 11월 한달 간 평잔 1억 원 이상을 유지할 경우 추첨을 통해 5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10만 원 백화점 상품권, 디지털 VIP 멤버십 혜택 등을 제공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원혜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