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미샤, 뷰티 크리에이터 다영 앰버서더 선정...신규 캠페인 전개

2022-08-04     이은서 기자
미샤는 뷰티 크리에이터 다영과의 브랜드 뷰티 화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화보에서 미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에센스 5X’과 함께 하루 종일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제품 특성을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다영의 화보는 미샤 공식몰 에이블샵과 미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샤는 이번 앰버서더 선정을 기념해 오늘 17일까지 베스트셀러 앰플과 에센스를 30% 할인 판매한다. 특히 앰버서더 다영이 추천하는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 5X’와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밤 스틱’을 함께 구매하면 20%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미샤 공식 온라인몰인 에이블샵에 신규 가입한 고객이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에센스 패드’와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에센스 5X'를 함께 구매할 경우 정상가(7만8000원) 대비 최대 64% 할인된 2만7800원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콘텐츠 제작, 사업, 육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다영은 본인만의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노하우를 공유하며 30대 여성들과 높은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이에 미샤는 앰버서더 선정 배경으로 다영의 당당하고 진취적인 모습과 뷰티에 대한 진정성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하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관계자는 “다영이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과 미샤가 지향하는 다채로운 색깔을 더해 새로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명동으로 사옥을 이전한 에이블씨엔씨는 브랜드 미샤, 어퓨를 비롯해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기초와 색조, 한방과 더마 분야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주력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힘쓸 계획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