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푼사푼, 여름 한정 논알콜·헬시 칵테일 '블루활파이어' 출시
2022-08-05 김경애 기자
무더위 극복을 위한 썸머시즌 컨셉으로 개발된 블루활파이어는 정관장 홍삼에 전통 생약재와 비타민을 활용한 여름 칵테일이다. 건강한 재료에 상큼한 레몬을 더해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MZ세대 트렌드로 자리잡은 알코올 1% 미만의 논알콜(Non-Alcohol)과 건강을 의미하는 헬시(Healthy)를 동시 충족하고 있다. 사푼사푼 서울대치본점과 강남역점에서 오는 9월 25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KGC인사공사 관계자는 "향후에도 단순한 맛을 넘어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컨셉의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면서 사푼사푼에서 인삼밭과 자연을 모티브로 한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도 느끼고 색다른 건강 커피 진생치노를 비롯한 다양한 건강음료를 경험해 보시라"고 제안했다.
사푼사푼의 시그니처 메뉴는 '진생치노'다. 커피원두를 정관장 홍삼과 블랜딩한 카푸치노로, 홍삼의 풍미가 우유 거품과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또 다른 대표메뉴는 '콜드브루'다. 소규모 농장에서 한정 생산한 마이크로랏 원두를 사용하며 하루 두 번씩 직접 설계한 시스템으로 추출한다.
이외 미국 유기농 인증(USDA ORGANIC)을 받은 공정무역 원료를 사용한 허브티, 우유 함량을 최대로 끌어올린 아이스크림 등의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