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유튜버 상해기와 '배라왕 시즌1 프로모션' 진행

2022-08-08     김경애 기자
SPC그룹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유튜브 채널 '상해기(SangHyuk)'와 협업해 오는 11일까지 총 4일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배라왕 시즌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상해기는 CJ EN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DIA TV)의 파트너 채널로 먹방(먹는 방송)이 주력 콘텐츠다. 95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상해기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유명 유튜버들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파격적 혜택과 재미를 선사하는 배라왕 시리즈를 순차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지난 7일 상해기는 채널을 통해 13분 분량의 배라왕 시즌1 첫 영상을 공개했다. '큰거온다.. 배라왕 상해기x배스킨라빈스 먹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은 상해기의 아이스크림 플레이버(Flavor) 먹방과 배스킨라빈스 마케팅 담당자와의 프로모션 혜택 협의 과정 등을 담았다.
 
상해기는 평소 일주일에 한 번씩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꼭 먹을 정도로 배스킨라빈스를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영상에서 상해기는 직접 매장을 방문해 패밀리 사이즈에 이달의 맛 '아이스 초당옥수수' 등을 담아 먹방을 선보였고 민트초코, 달고나 등 인기 플레이버 레디팩 제품을 소개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유튜버 상해기와의 협상을 통해 배라왕 시즌1으로 오는 11일까지 레디팩 1+1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쿼터(1만7000원, 4가지 맛) 사이즈 구매 시 패밀리(2만4000원, 5가지 맛)로 사이즈를 높여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평소 배스킨라빈스에 대한 애정이 깊은 유튜버 상해기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하는 배라왕 기획전을 선보이게 됐다. 앞으로도 인플루언서(Influenceer,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혜택을 동시에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