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추석 맞아 ‘강秋쇼핑’ 프로모션 실시...주방가전 할인 판매
2022-08-18 김강호 기자
이번 기획전은 쿠첸몰을 비롯한 온라인 직영몰과 롯데하이마트, 삼성 디지털프라자, 전자랜드, LG베스트샵,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오프라인 쿠첸 매장에서 대대적으로 진행된다. 쿠첸은 IH압력밥솥과 인덕션 제품, 멀티쿠커, 전자레인지 등 명절 음식을 준비할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주방가전을 프로모션 품목으로 준비했다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는 대표 제품인 '플렉스쿡'은 2.1 초고압 기술로 부드러운 식감의 잡곡밥을 즐길 수 있다. 이 기술은 온도를 121도까지 올리면서 잡곡의 수분 흡수율을 증가시켜 속까지 골고루 익혀준다.
또한 최고급 스테인리스 STS316Ti 소재 내솥이 적용돼 위생을 강화한 ‘121 마스터+’는 명절 요리부터 아이 간식까지 다양한 메뉴를 자동으로 쉽게 만들어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쿠첸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혼자 추석을 보내는 ‘혼추족’을 위한 3인용 밥솥 ‘121 ME’와 냉동식품을 갓 만든 음식처럼 만들어주는 ‘인버터 복합레인지’도 기획전을 통해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최종 결제 금액이 60만 원, 50만 원, 30만 원 이상일 경우 금액에 따라 각각 신세계상품권 3만 원 권, 2만 원 권, 1만 원을 증정한다. 백화점 상품권 이벤트는 9월 12일까지 온라인 구매 고객 대상으로만 진행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쿠첸몰 회원에게는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신규 회원의 경우 여기에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해 더욱 알뜰한 쇼핑을 지원한다.
쿠첸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먼 고향길 이동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리워드로 주유권을 지급하고, 쿠첸이 자신있게 추천하는 대표 제품을 푸짐한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이벤트 상품과 구체적인 행사 내용은 쿠첸몰 및 가까운 온, 오프라인 매장으로 문의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강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