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제로칼로리 나랑드사이다 신제품 '파인애플·그린애플' 2종 출시

2022-08-25     김경애 기자
동아오츠카(대표 조익성)는 제로칼로리 나랑드사이다에 새콤달콤한 파인애플과 상큼한 그린애플 맛을 더한 신제품 '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 '나랑드사이다 그린애플'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2010년 제로칼로리 사이다로 리뉴얼해 재출시된 나랑드사이다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신규 플레이버(Flavor)다. 350mL, 500mL 페트로 선보인다. 350mL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판매한다.

홍광석 나랑드사이다 브랜드매니저는 "다양한 제로칼로리 음료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자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나랑드사이다의 청량감과 함께 파인애플, 그린애플 특유의 상큼함을 즐길 수 있는 이번 신제품에 많은 소비자 분들의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24일 서울 동대문구 동아오츠카 별관 앞에서 동아오츠카 본사 임직원들이 나랑드사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2010년 국내에 최초로 출시한 제로칼로리 사이다인 나랑드사이다는 칼로리, 색소, 설탕, 보존료가 없는 '4 Zero'다. 나랑드사이다 브랜드명은 박카스, 오란씨 등 작명(作名)의 달인으로 불리는 강신호 명예회장의 작품으로 알려졌다. '나랑 함께 마시는 사이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나랑드사이다의 올 상반기 매출은 지난해 상반기 대비 약 30% 증가했다. 2015년부터 매해 자체 최고 매출을 경신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