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제로칼로리 나랑드사이다 신제품 '파인애플·그린애플' 2종 출시
2022-08-25 김경애 기자
신제품 2종은 2010년 제로칼로리 사이다로 리뉴얼해 재출시된 나랑드사이다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신규 플레이버(Flavor)다. 350mL, 500mL 페트로 선보인다. 350mL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판매한다.
홍광석 나랑드사이다 브랜드매니저는 "다양한 제로칼로리 음료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자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나랑드사이다의 청량감과 함께 파인애플, 그린애플 특유의 상큼함을 즐길 수 있는 이번 신제품에 많은 소비자 분들의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나랑드사이다의 올 상반기 매출은 지난해 상반기 대비 약 30% 증가했다. 2015년부터 매해 자체 최고 매출을 경신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