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라이브쇼핑, 첫 패션PB 에디티드 론칭...패션 경쟁력 강화
2022-08-29 이은서 기자
신세계라이브쇼핑이 국내 최고의 패션기업인 신세계인터내셔날과 손잡고 ‘에디티드’ 브랜드를 단독으로 전개한다는 설명이다.
에디티드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최고급 소재와 섬세한 디테일이 특징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이 라이선스를 활용해 고객이 원하는 옷을 직접 기획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 브랜드는 재킷과 팬츠, 니트 등 다양한 아이템이 컨템포러리 브랜드에 걸맞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준비돼 있고 모녀가 함께 입을 수 있는 세련됨도 동시에 갖췄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가을 시즌부터는 황금 시간에 패션의류 전용 시간대를 운영하고, 패션 전문 프로그램을 추가로 론칭하는 등 패션 상품의 규모도 확대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에디티드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9월 1일 첫 방송시간에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며 연말까지 에디티드 상품 구매 시 결제금액의 5%를 추가로 적립한다. 모바일앱 댓글 작성 시에도 스탬프 및 상품평 이벤트 등을 통해 5% 쿠폰과 스타벅스 케이크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