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호밍스, 생활맥주 비빔면과 콜라보한 '바삭 비벼볼 만두' 출시

2022-09-15     김경애 기자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는 생활맥주와 협업해 '바삭 비벼볼 만두' 메뉴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바삭 비벼볼 만두는 호밍스 바삭만두와 생활맥주 메뉴인 비빔면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했다. 만두의 바삭한 식감과 특제 비빔 소스의 매콤달콤한 풍미를 특징으로 한다. 신메뉴는 전국 200여 개의 생활맥주 매장에서 15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앞서 대상 청정원은 올해 3월 호밍스 집만두·바삭만두 5종을 출시한 바 있다. 이 제품은 '제대로 된 한 끼'를 만들겠다는 호밍스 브랜드 철학에 따라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 선보인 것으로 출시 네 달 만에 100만 봉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번에 선보인 생활맥주 협업 메뉴는 만두피에 튀김옷을 입혀 한 번 튀겨내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으며 에어프라이어 조리에 최적화돼 있다.
 
▲바삭 비벼볼 만두
대상 청정원과 생활맥주는 바삭 비벼볼 만두 출시를 기념해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15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스크래치 쿠폰 당첨 시 생활맥주 할인 쿠폰 1종, 호밍스 바삭만두 2종, 호밍스 집만두 백김치 1종, 청정원 안주야 먹태열풍 3종 중 한 가지를 랜덤 증정한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호밍스 바삭만두와 생활맥주 비빔면의 '맛남'을 통해 소비자들이 색다른 레시피로 호밍스 만두를 맛볼 수 있게 됐다. 앞으로도 호밍스 만두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할 것"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