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네티즌 6만7000명 참여한 '효(孝) 배달 시즌3' 마쳐
2022-09-21 김경애 기자
KGC인삼공사는 네티즌 모금액 757만 원과 정관장펀드로 조성한 7000만 원을 재원으로 어르신 980여 명에게 정관장 제품, 추석음식, 건강용품 등을 선물했다.
효(孝) 배달 캠페인은 KGC인삼공사 임직원 기부금을 회사가 1:1로 매칭(matching)해 지원하는 정관장 펀드에 네이버 해비핀을 통한 네티즌 참여로 모아진 금액을 더해 재원으로 활용한다. 복지 사각지대인 차상위 계층 홀로 어르신들에게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KGC인삼공사의 경영목표는 고객과 기업, 사회가 함께 건강해지는 것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상생 협력과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더 건강한 세상 만들기'를 위한 노력을 묵묵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