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헬스케어, MZ세대 맞춤형 건기식 음료 '화싹' 출시
2022-10-05 김경애 기자
화싹은 건강기능식품으로 허가받았다.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 추출물 로사빈(Rosavin) 6mg과 비타민B 7종, 비타민C를 정제와 액상으로 하나의 용기에 담았다.
오랜지 맛의 액상과 뚜껑 위의 정제를 함께 복용할 수 있다. 액상에는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이 고함량으로 들어있다. 일일 권장량을 100% 충족한다는 설명이다. 한미헬스케어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미헬스케어는 열정과 도전의 삶을 살아가는 MZ세대들의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MZ세대 맞춤형 제품으로 화싹을 키워 나가겠다는 목표다.
한미헬스케어 관계자는 "화싹은 자신의 삶을 위해 치열하게 노력하면서 혼신의 열정을 다하는 MZ세대들에게 도움을 주는 고품질 건기식을 만들어 보자는 취지로 개발한 제품이다. 뜨거운 열정과 도전으로 심신이 지쳐 있는 MZ세대들을 위로하고 건강한 에너지를 나눌 수 있는 제품으로 키워 나가겠다"고 말했다.
2000년 설립된 한미헬스케어는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 인증을 받은 완전두유를 개발·생산하고 유통하는 등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유착방지제, 지혈제 등 수술에 필요한 의료기기 비즈니스도 진행하고 있다. 내달 한미약품그룹 지주회사 한미사이언스와의 합병을 앞두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