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일리윤, 브랜드 모델로 미노이 발탁
2022-10-17 이은서 기자
독창적 음악 세계와 ‘킹받는’ 캐릭터로 사랑받는 미노이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I AM SENSITIVE’메시지와 함께 ‘민감’이라는 단어를 긍정적 사고로 재해석한다. 새롭게 공개하는 노래와 영상에서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의 민감한 상황들을 재치 있게 풀어낸다. 사소한 변화를 알아채는 민감함으로 남들보다 더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는 일리윤의 신선한 시각이 돋보인다. 캠페인 영상은 일리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고, ‘민감한 노래’는 추후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할 예정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일리윤의 다양한 저자극 더마 보습 제품은 일리윤 직영몰 및 아모레몰, 아모레퍼시픽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