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초고속 블렌더 7000 시리즈' 출시...1500W 모터 탑재
2022-10-17 김강호 기자
이번 신제품은 블렌더의 핵심인 모터와 용기, 칼날에 ‘프로블렌드 울트라 기술’이 적용됐다. 기존 자사 초고속 블렌더 대비 더 강력해진 1500W의 모터는 재료를 고르게 순환시켜 부드러운 질감의 블렌딩을 제공하며, 견고한 과열 방지 센서 모터 설계로 블렌더의 성능을 더욱 오래 유지시켜 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용기 안쪽 4개의 뼈대구조는 다양한 재료들이 잘 섞여 완벽한 블렌딩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단단한 재료를 작게 분쇄하는 톱니 모양의 칼날, 얇게 썰어주는 날카로운 칼날의 조합이 더 부드러운 블렌딩을 만들 수 있다.
번거로울 수 있는 세척도 퀵 클리닝 버튼만 누르면 케이크 반죽이나 버터, 견과류처럼 눌어붙기 쉽고 미세한 잔여물을 2분 만에 세척 가능하다. 칼날을 포함해 본체를 제외한 모든 부품은 개별 분리되며,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위생적이다.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더욱 강력해진 ‘프로블렌드 울트라 기술’로 다양한 재료들을 완벽하게 블렌딩 할 수 있는 제품이다. 1500W의 모터와 용기 내부 구조, 두 가지 모양의 칼날 등이 큰 특징이다”며, “다가오는 김장철에 유용하게 사용하는 것은 물론, 각종 과일과 채소를 이용한 건강 주스를 손쉽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초고속 블렌더 7000 시리즈’는 자사의 ‘뉴트리유(NutriU)’ 앱을 함께 사용하면 더 다양하고 건강한 레시피를 즐길 수 있다. ‘뉴트리유’ 앱은 영양사와 요리사가 개발한 2000개 이상의 블렌더와 에어프라이어 레시피를 담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강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