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골프, FW 시즌 톤 다운 컬러의 필드룩 선보여
2022-10-17 이은서 기자
젝시믹스 골프는 지난 5월 10일 론칭 후 2040 영골퍼들을 위한 애슬레저 골프룩을 선보여 두 달 만에 2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계절감을 반영해 니트, 가죽, 덕다운 충전재 등의 소재를 활용한 카디건과 니트셔츠, 플리츠 레더 스커트, 튜브다운 베스트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특히 여성 카테고리는 카라와 네크라인 부분에 프릴 디테일을 더하거나 벌룬 형태의 소매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살렸다.
남성 카테고리는 'X' 로고 퀼팅이나 여유 있는 핏의 슬랙스 등으로 차별화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의류 외에 핸드워머 힙색, 토트백, 파우치 등 이전 시즌과 다른 새로운 액세서리도 마련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이번 시즌은 톤 다운된 컬러로 고급스러운 룩 연출이 가능하도록 기획했다”며 “보온성까지 갖춘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으로, 판매 기대감이 높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