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케어푸드 '하이뮨 케어메이트' 신규 TV CF 온에어

2022-10-27     김경애 기자
일동후디스는 프리미엄 케어푸드 '하이뮨 케어메이트'의 새로운 TV CF를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신규 CF는 장민호 씨가 등장해 아플 때 끼니를 제대로 챙기지 않는 아버님과 요양병원에 계신 어머님, 퇴원 후 회복 중인 어르신 등 전문적인 케어가 필요한 이들에게 간편하면서 균형 잡힌 영양을 맛있게 챙길 수 있는 '하이뮨 케어메이트'를 제안하는 내용을 담았다.

장민호 씨의 목소리를 통해 반복적으로 전해지는 슬로건 '뚝 따서 딱 마시는 케어메이트'가 인상적이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던 하이뮨 TVCF와 대조를 이룬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케어메이트 TV CF 온에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하이뮨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의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장민호 콘서트(서울) 티켓 1인 2매(20명), 하이뮨 케어메이트 균형영양식 24입 1박스(1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TV CF는 하이뮨 케어메이트가 소비자들의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지원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하이뮨 케어메이트가 '일상에서 함께하는 나의 건강 관리 동반자'라는 의미인 만큼 언제 어디서나 소비자의 건강한 일상을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하이뮨 케어메이트는 지난 달 말 일동후디스가 새로 선보인 프리미엄 케어푸드 브랜드다. 케어푸드는 노인이나 환자와 같이 섭취와 소화가 힘든 사람들을 위해 등장한 식품이다. 최근에는 저당과 저염, 저칼로리 등의 건강식으로 의미가 확장되고 있다. 타깃도 어린이, 산모 등으로 확장되는 추세다.

하이뮨 케어메이트는 일반 환자를 위한 '하이뮨 케어메이트 균형영양식'과 혈당 조절·식단 관리가 필요한 당뇨환자용 '하이뮨 케어메이트 균형당뇨식'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오는 30일 오전 8시 50분 롯데홈쇼핑 론칭을 앞두고 있다.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케어메이트를 시작으로 제품 연구개발, 신제품 출시 등을 통해 프리미엄 케어푸드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