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2022 포드 서비스 엑셀런스 경진대회' 개최

2022-11-14     박인철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11일 경기도 평택 포드코리아 트레이닝 센터에서 ‘2022 포드 서비스 엑셀런스 경진대회 (2022 Ford Service Excellence Competition)’를 개최했다. 

매년 진행되는 포드 서비스 엑셀런스 경진대회는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한 우수직원 선정 프로그램이다. 

이번 경진대회는 서비스센터 체험을 위한 전화예약과 접수 및 고객응대, 출고 등 전체적인 포드코리아의 서비스 프로세스에서 직원들의 체계적인 전문성과 숙련도를 확인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올해 역시 고객만족조사를 통해 상위 직원을 선발하고 본선진출자를 선정했다. 
여기서 선발된 우수한 서비스 어드바이저 상위 6명, 서비스 리셉셔니스트 상위 6명 등 총 12명이 경진대회에 참가했다.

그 결과, 올해 최우수 서비스 어드바이저에는 오포 서비스센터의 신동훈님 (프리미어모터스 소속), 최우수 리셉셔니스트로는 서초 서비스센터의 정다현님 (선인자동차 소속)이 수상했다. 

이외에도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에 수원 서비스센터의 여훈철님 (선인자동차 소속), 강서 서비스센터 김홍근님 (선인자동차 소속)  및 리셉셔니스트 부문에는 오포 서비스센터의 문주영님 (프리미어모터스 소속), 부산학장 서비스센터의 우정윤님 (프리미어모터스 소속)이 선정됐다.

한편, 포드코리아는 현재 공식 딜러사의 전시장 38개, 서비스센터 32개를 운영 중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