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코리아, SSG랜더스 선수들과 함께 '랜더스벅 데이' 개최
2022-11-21 김경애 기자
랜더스벅 데이는 올해 3월 31일 열린 '2022 정규시즌 KBO 미디어데이'에서 김광현 선수가 제안한 '선수단 일일 바리스타' 우승 공약을 실천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당시 김광현 선수는 우승 공약으로 선수들이 스타벅스에서 팬들에게 음료와 푸드를 직접 서빙하겠다고 약속했다.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팬 320명을 대상으로 김광현, 최정, 한유섬, 박성한 등 총 16명의 한국시리즈 우승 멤버들이 4인 1조로 50분씩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21일까지 SSG랜더스 홈페이지에서 찐팬 인증 사연과 함께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최종 선발하는데 당첨자는 개별 공지된다. 참가비는 인당 1만 원이다. 바리스타 복장의 선수단이 아메리카노 한 잔과 스낵 1개를 제공한다.
참가 팬은 선수단과 함께 포토 타임을 가지며 사인도 받을 수 있다. 특히 타임마다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랜더스벅 고객감사선물 증정타임이 진행된다. 랜더스벅 티셔츠, 스타벅스 파트너용 랜더스 유니폼, 스타벅스 텀블러, 무료음료쿠폰, 사인로고볼 등의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참가한 팬들이 우승의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와이어 투 와이어(Wire-to-Wire) 정규시즌 우승 트로피·한국시리즈 우승 트로피를 전시한 포토타임 존도 운영할 계획이다.
SSG와 스타벅스는 이번 행사로 발생하는 행사 참가비와 당일 스타벅스 송도컨벤시아대로DT점에서 발생한 매출 전액을 유소년 야구발전 장학기금으로 기부한다는 방침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