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스틱골프, 12월 14·16일 박송이·박재호 프로 ‘원포인트 레슨’ 진행

2022-11-24     조윤주 기자
골프 브랜드 발리스틱골프(BALLISTIC GOLF)는 12월 14일, 16일 양일간 발리스틱골프 송파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소속 프로와 함께하는 ‘프라이빗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발리스틱골프 소속 박송이 프로와 박재호 프로가 일일 강사로 참여해 프라이빗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한다. 이번 레슨에서는 1:1 맞춤형 코칭, 스윙자세 교정, 다양한 골프샷 시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프라이빗 원포인트 레슨의 참가자 모집은 12월 11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진행된다. 온라인 신청 방법은 발리스틱골프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다음, 원포인트 레슨을 같이 받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댓글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오프라인은 송파 플래그십 스토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뤄진다.

모집 인원은 섹션별 1명씩 총 8명이며 당첨자는 12월 12일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발리스틱골프 송파 플래그십 스토어의 시타실 GDR연습장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발리스틱골프 관계자는 “앞으로도 정통 퍼포먼스를 지향하는 골프 브랜드로서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고, 시타실이 마련되는 매장을 활용한 참여형 골프 이벤트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