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교체형 매트리스로 위생적인 수면 환경 완성하세요"

2022-11-24     송혜림 기자
매트리스 위생관리가 중요한 겨울철을 맞아 코웨이는 전문가의 정기적인 위생 관리 하에 탑퍼·커버를 교체할 수 있는 매트리스 3종을 선보이고 시장 공략에 나섰다.

코웨이가 이번에 출시한 매트리스 3종은 ▲슬림탑퍼교체 프라임 매트리스(S사이즈) ▲탑퍼교체 프라임플러스2 매트리스 ▲ 커버교체 원바디2 매트리스다. 이 제품들은 렌탈 기간 동안 매트리스 탑퍼 또는 커버를 무상으로 1~3회 교체할 수 있다.
 
▲코웨이 슬림탑퍼교체 프라임 매트리스

먼저 슬림탑퍼교체 프라임 매트리스는 매트리스 상단 부분이 쉽게 분리·교체할 수 있는 슬림 탑퍼가 탑재돼 있다. 이 제품은 폐페트병을 재활용해 생산한 원사를 매트리스 원단에 적용해 친환경적이다. 또 탑퍼 내 솜 함유량을 기존 자사 매트리스 제품 대비 60% 높여 우수한 탄성과 포근함을 제공한다.
 
▲코웨이 탑퍼교체 프라임플러스2 매트리스

탑퍼교체 프라임플러스2 매트리스는 신체 곡선에 따라 7개의 각기 다른 밀도로 체중을 분산시키는 ‘에르고노믹스(인간공학) 7존 폼 탑퍼’와 신체 하중에 따라 7개 영역으로 나누어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하는 ‘7존 듀얼 독립 스프링’이 동시 탑재됐다. 이같은 이중 설계를 통해 신체 부위를 부드럽게 받춰주고 뒤척임에도 흔들림이 적어 균형 잡힌 안정감을 제공한다.
 
▲코웨이 커버교체 원바디2 매트리스

마지막으로 커버교체 원바디2 매트리스는 매트리스와 프레임이 결합한 일체형 디자인을 갖췄다. 신체가 직접 닿는 매트리스 상단은 분리형 워셔블 커버로 구성했다. 워셔블 커버는 유칼립투스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섬유인 텐셀 원사 함유 소재로 항균성이 높아 위생적이고 집에서도 간편하게 분리해 세탁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는 4개월 마다 위생 전문가인 홈케어 닥터가 전문 장비를 활용해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코웨이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는 ▲매트리스 오염 측정 ▲침대 프레임 클리닝 ▲침대 프레임 워싱 ▲사이드 엣지 클리닝 ▲매트리스 클리닝 ▲UV 살균 ▲진드기 패치 부착 등 총 7단계로 구성돼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