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대구 수성점 오픈...지역 친화 캠페인으로 대구 시민 응원

2022-11-25     이은서 기자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25일 '대구 수성점'을 오픈한다.

대구광역시 수성구 중동에 위치한 유니클로 대구 수성점은 지역 내 네번째 교외형 매장이다. 유니클로는 대구 수성점을 통해 보다 쾌적한 공간에서 고객들이 편리하게 쇼핑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유니클로는 대구 수성점 오픈에 앞서 ‘모두의 일상을 위한 옷’이라는 라이프웨어 가치를 대구 시민들과 공유하기 위한 ’Life in DAEGU, LifeWear UNIQLO’ 캠페인을 론칭했다. 유니클로는 본 캠페인을 통해 대구미술관, 대명유수지 등 지역 명소를 소개하고 아름다움과 대구 시민의 일상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책자를 제작해 대구 뿐만 아니라 전국 주요 유니클로 매장에서 배포하고 있다.
또한 유니클로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11월 25일부터 27일까지 대구 지역 모든 유니클로 매장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유니클로 대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일부 선정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11월 25일부터 3일간 대구 지역 전체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로컬 브랜드인 ‘근대골목단팥빵’의 단팥빵과 ‘커피명가’의 드립백 커피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유니클로 대구 수성점 오픈 단독 프로모션도 추가로 진행된다. 11월 25일부터 27일까지 남성용 캐시미어 크루넥 스웨터와 여성용 3D 니트 캐시미어 크루넥 스웨터를 각각 3만 원 할인된 가격에, 남녀 히트텍 스마트 팬츠를 각각 1만 원 할인된 3만9900원에 판매하는 등 유니클로 주요 겨울 아이템인 히트텍, 니트, 이너웨어 등을 유니클로 대구 수성점에서만 특별 프로모션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유니클로 대구 수성점에서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유니클로 오리지널 캔버스백을,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대구에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 디자이너와 협업한 특별 스웨트 셔츠와 리사이클 후리스 블랭킷을 각각 50명, 50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3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다목적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폴딩 카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